돌박이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프로메딱.png 이 문서는 돌박이를 다룹니다.
제발 돌에 박지 않기를 바라지만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옮을 수도 있으니 남은 사람들이라도 주의하십시오!!

개요[편집]

돌박이마유센의 필수요소이다. 2017년 후반부터 캐릭터 탈루스가 생긴 이후 유행을 하였으며 이 필수요소에서는 주기율표원소들을 일명 돌이라고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

당연히 고체만 있는 것이 아니기에 액체인 브로민(Br) 같은 경우는 물돌, 기체인 수소(H)산소(O) 등은 공기돌 내지는 편의상 공깃돌이라고 부른다는 듯 하나 어쨌건 편의상 모두 싸잡아 "돌(Stone)" 이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다. 물돌의 경우 가끔씩 쓰이긴 하나 공깃돌은 쓴 사람이 없다. 일단 기체의 경우 캐릭터도 만들어 진 것이 없고 글자 자체도 3글자인게 큰 모양.

지금 까지도 메인으로 유행하는 듯 한 필수요소이며, 이 돌박이 드립이 나옴에 따라 기존까지 있던 헤르츠 드립은 사장되다시피 하였다.

박이의 유래[편집]

끝의 "-박이"는 동물, 총 등 정상의 범주에 포함 될 수 없는 것에 이상성욕을 느끼는 이상성애자들을 부르는 접미사이며, 이 -박이라는 말은 그렇고 그런 행위..를 묘사한 것에서 유래된 것이다.

이 그렇고 그런 행위를 연상시키는 말이나 여러모로 기괴한 성욕을 펼칠 때 박는다 등의 표현을 사용하며, 그 이상성애자들이 좋아하는 것에 따라서 박이, 짐승(동물)박이, 박이 등등으로 나뉘어진다. 당연히 이 "박이" 드립은 유센에서 시작된 것이 아닌 외부에서 들여온 것이다.

유센에서는[편집]

따라서 유센에서 유행하는 돌박이도 이 박이 드립의 범주에 속한다고 할 수 있지만 대놓고 성적인 느낌을 내포하는 원래 박이 드립과 달리 여기선 다소 순화된 느낌인 머리 등으로 말 그대로 들이받아버리는 행위 등으로 묘사된다. 물론 그다지 성적인 표현을 하지 않는 사람에 한정한 것으로, 원소들 가지고 성적인 드립을 치는 순간 가차없다.

목록[편집]

관련 문서[편집]

  • 어마어마하게 심각한 돌박이다. 얘도 당연히 유료 돌표가 있다고 한다.
  • 무료 돌표를 놔두고 999원 유료 돌표에 현질했다.
  • 섹슘빌런과 같은 이유다. 유료 돌표에 현질을 해버렸다.
  • 왠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돌에 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