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박이

마유센 위키
프로메딱.png 이 문서는 돌박이를 다룹니다.
제발 돌에 박지 않기를 바라지만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옮을 수도 있으니 남은 사람들이라도 주의하십시오!!

개요

돌박이마유센의 필수요소이다. 2017년 후반부터 캐릭터 탈루스가 생긴 이후 유행을 하였으며 이 필수요소에서는 주기율표원소들을 일명 돌이라고 부르는 것이 특징이다.

당연히 고체만 있는 것이 아니기에 액체인 브로민(Br) 같은 경우는 물돌, 기체인 수소(H)산소(O) 등은 공기돌 내지는 편의상 공깃돌이라고 부른다는 듯 하나 어쨌건 편의상 모두 싸잡아 "돌(Stone)" 이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다. 물돌의 경우 가끔씩 쓰이긴 하나 공깃돌은 쓴 사람이 없다. 일단 기체의 경우 캐릭터도 만들어 진 것이 없고 글자 자체도 3글자인게 큰 모양.

지금 까지도 메인으로 유행하는 듯 한 필수요소이며, 이 돌박이 드립이 나옴에 따라 기존까지 있던 헤르츠 드립은 사장되다시피 하였다.

박이의 유래

끝의 "-박이"는 동물, 총 등 정상의 범주에 포함 될 수 없는 것에 이상성욕을 느끼는 이상성애자들을 부르는 접미사이며, 이 -박이라는 말은 그렇고 그런 행위..를 묘사한 것에서 유래된 것이다.

이 그렇고 그런 행위를 연상시키는 말이나 여러모로 기괴한 성욕을 펼칠 때 박는다 등의 표현을 사용하며, 그 이상성애자들이 좋아하는 것에 따라서 박이, 짐승(동물)박이, 박이 등등으로 나뉘어진다. 당연히 이 "박이" 드립은 유센에서 시작된 것이 아닌 외부에서 들여온 것이다.

유센에서는

따라서 유센에서 유행하는 돌박이도 이 박이 드립의 범주에 속한다고 할 수 있지만 대놓고 성적인 느낌을 내포하는 원래 박이 드립과 달리 여기선 다소 순화된 느낌인 머리 등으로 말 그대로 들이받아버리는 행위 등으로 묘사된다. 물론 그다지 성적인 표현을 하지 않는 사람에 한정한 것으로, 원소들 가지고 성적인 드립을 치는 순간 가차없다.

목록

관련 문서

  1. 어마어마하게 심각한 돌박이다. 얘도 당연히 유료 돌표가 있다고 한다.
  2. 무료 돌표를 놔두고 999원 유료 돌표에 현질했다.
  3. 섹슘빌런과 같은 이유다. 유료 돌표에 현질을 해버렸다.
  4. 왠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돌에 박는다.
  5. 크로뮴박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