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센 위키/안내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총칙

- 위키에는 마유센의 규칙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카페 법전을 참고해 주세요.

문서 내용 관련

- vs놀이에 관련된 문서는 일체 금지합니다. 단 작품 자체의 제목이 OO vs OO인 경우는 예외입니다.

- 캐릭터나 세계관을 가지고 서열을 매기는 것을 금지합니다.

- 독자연구나 집단연구를 비롯한 개인 의견의 작성은 금지합니다. 특히 설정 부분에서는 작가가 공식적으로 밝힌 정보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ㄴ을 사용하여 문서 내에서 대화하거나 답글을 작성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취소선 드립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단 사용자 문서 내에서는 예외입니다.

- 이메이터 포럼이나 이메이터 관련 커뮤니티를 제외한 타 사이트는 언급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은 표현 및 단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페도필리아/아동성애/소아성애 등 윤리적으로 문제되는 비정상적인 서술, 성별, 학벌 등으로 서열이나 갈등을 조장하는 서술

- 불필요한 틀을 과다하게 사용했다고 판단될 시 틀이 지워질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문서

- 상기된 규칙은 개인의 사용자 문서에 한해 예외입니다. 본체인 마유센의 규칙을 위배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로운 서술이 가능합니다.

- 개인 항목이 필요할 시 개인의 닉네임으로 된 문서를 따로 만들기보다 사용자 문서를 통해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측 상단 자신의 위키 아이디를 클릭해 사용자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때 생성이 되지 않은 사용자 문서는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문서 이동 및 삭제 관련

- 문서 이동 및 삭제 요청 시 문서 관리소를 이용해 주세요.

- 문서 관리소의 목적은 문서 삭제식 이동을 방지하기 위함에 있습니다. 문서 삭제식 이동은 삭제 과정에서 기여자의 기여 내용 혹은 기록이 전부 지워져 저작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습니다. 때문에 문서 관리소의 적극적인 이용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위키 내부 대화

- 특정 사용자와 위키 내에서 대화할 일이 있다면 상단 좌측의 토론 문서를 이용해 주세요.

맺음말

- 규칙에 대한 질문, 문의 및 건의사항은 이 문서의 토론 탭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