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센 위키 규칙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위키에는 마유센의 규칙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카페 법전을 참고해 주세요.

- vs놀이에 관련된 문서는 일체 금지합니다. 단 작품 자체의 제목이 OO vs OO인 경우는 예외입니다.

- 캐릭터나 세계관을 가지고 서열을 매기는 것을 금지합니다.

- 독자연구나 집단연구를 비롯한 개인 의견의 작성은 금지합니다. 특히 설정 부분에서는 작가가 공식적으로 밝힌 정보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ㄴ을 사용하여 문서 내에서 대화하거나 답글을 작성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취소선 드립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단 사용자 문서 내에서는 예외입니다.

- 이메이터 포럼이나 이메이터 관련 커뮤니티를 제외한 타 사이트는 언급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사용자와 위키 내에서 대화할 일이 있다면 상단 좌측의 토론 문서를 이용해 주세요.

- 상기된 규칙은 개인의 사용자 문서에 한해 예외입니다. 본체인 마유센의 규칙을 위배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로운 서술이 가능합니다.

- 개인 항목이 필요할 시 개인의 닉네임으로 된 문서를 따로 만들기보다 사용자 문서를 통해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측 상단 자신의 위키 아이디를 클릭해 사용자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때 생성이 되지 않은 사용자 문서는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 규칙에 대한 질문, 문의 및 건의사항은 이 문서의 토론 탭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