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이메이터 유저 센터/회원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마인이메이터 유저센터의 회원 목록입니다. 위키독 때 처럼 스스로 자신의 문서를 만들어서 등록하는것이 아니라 사용자 문서 기능을 이용해 내부 링크를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자[편집]

작가 지망생[편집]

Zhatka0912[편집]

작가[편집]

우수작가[편집]

티논[편집]

용씨[편집]

최우수작가[편집]

구 최우수작가인 현을 제외한 현제 총 11명이 신청했으며 2명이 탈퇴하였고 2명이 카페 스텝이 되었다. 현제 총 8명이 남아있다.

[편집]

카리[편집]

흑환[편집]

자클린[편집]

레이션[편집]

서리별[편집]

앵종후[편집]

설휴야[편집]

VIP[편집]

스탭진[편집]

Thallus(전 2대 부매니저, 현 전체게시판 스탭)[편집]

1표의 차이로 탈루스가 위임되었다. 캐릭터 등급 표를 다시 만들었었으며[1], 당시 마유센의 난동꾼이었던 이메이터를 자른 뒤 지지율과 인지도가 소폭 상승하였다.
카페에서는 주로 리그와 짤 등을 올리며 대부분 퀄리티가 좋은 편이라고는 한...다? 나도 모르겠다 이건.

전 이벤트 스탭 와우가 진행했던 이메이터 강퇴 기념 릴레이툰의 1화를 제작하기도 했으며 와우가 병신이 된 이후로도 릴레이툰 시즌 3을 시작하고 끝냈다.

17년 10월 대란 때문에 MDRS YOLO라는 병신 한마리 자르고 부매직에서 내려왔다. 그리고 10월 29일 전체게시판 스탭 선거에서 당선되었다. 자세한 것은 개인의 문서나 살펴보도록 하자.

병신이다. 요즘은 베가컨플릭트나 하고 다닌다. 그러니 베가하는 윾붕이들은 혹시나 게임 내에서 닉네임 ewdsdassd를 보면 그냥 딸루스구나 라고 생각하면 된다.

HiRyang(현 스탭)[편집]

마유센 3주년 기념 카페 개편을 앞두고 투표를 통해 선출되었다. 현재 테라버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니저 / 부매니저[편집]

혁포(초대)[편집]

그는 카페를 설립하기 전에 마인크래프트 포토툰 갤러리에서 활동하였고 마포갤을 나간 이후 이우스 등 마포갤 평작가 출신들과 ZMI 사람들을 모아 이 카페를 설립했고 기본적인 틀을 만들었다. 고등학생이라 바빠서 관리를 못한 탓에 카페가 유령화 될 뻔했으나 여러 사람의 노력 덕에 피할 수 있었다. 또한 신규 회원 유입을 위해 홍보스탭 고용 등의 방법을 시도하였지만 이후 이 방법은 폐지하게 되었다. 2017년 새해 기념 합작을 여는 등 이벤트를 열기도 하였다.

그리고 2017년 초에는 마인크래프트 카페인 FMC와 동맹을 성사시켰다.

하지만 2017년 10월 13일 한 회원이 폭동을 내서 물러나게 되었다. 이후 재수를 한다며 블로그도 접고 자신의 유튜브 "혁포 엔터테인먼트" 를 기획 중에 있다.

외에도 인터넷 방송이나 해외축구 등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마버지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설화(전 1대 부매니저, 현 2대 매니저)[편집]

처음 가입했을 때는 디자인 스탭이었지만, 투표로 뽑혀 부매니저가 되었다. 활동량이 적어지는 카페를 살리기 위해 마유센 달력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카페를 살렸으며, 그림 분야에서도 활동하며 자신의 게시판에서 마크 스킨/펌프/건프라 등등의 강좌글도 꾸준히 올렸었다.

연혁 항목을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과거에 한 스탭이 SDIE가 독재를 하고 있다며 모 위키 시절 반달리즘을 행하고 도주한 적이 있으나, 말이 좋아 하향세지 거의 망해가는 한국의 마인크래프트계에서도 마이너 급에 속하는 이메이터계에서는 한 명이 여러 사람의 몫을 다하지 않으면 살아남기가 힘들다고 보면 된다.
그렇다 보니 부매니저가 타 스탭에 비해 상당히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지 민주적이지 못한 방법으로 카페를 이끄는 것이 아니다.

혹시나 이 항목을 보고 옹호론자의 입장에서 서술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품을 수도 있는데, SDIE가 2019년 5월 현재까지는 정상적으로 자신의 몫을 다하고 있다는 걸 설명하는 거지 그가 초월적인 존재이거나 신적 존재이기에 앞으로 절대로 잘못을 할 리가 없다는 주장을 펴는 것이 아님을 밝힌다.

여담이지만 예전 전체 게시판 스탭과의 다툼으로 카페를 충동적으로 탈퇴한 적이 있다. 하지만 다시 돌아와서 정상적으로 활동중이었다.

고3었던 적이 있어서 수능으로 인해 퇴임하고 가끔 들른 적이 있었고 2월 초에 다시 돌아와서 어느정도 활동을 하고 갔다. 입시 미술쪽으로 진로를 결정함에 따라 그림을 그리고 비는 짜투리 시간이 조금씩 남았기 때문.

현재는 매니저이다. 이후 혁포가 10월 대란으로 인해 내려오고 새로 올라온 2대 매니저가 되었다. 2018년 1년간 잘해먹으셨다. 앞으로 별다른 일이 없고 쭉 간다면 2020년 3월 쯤에 입대하고 3대 매니저를 넘겨주게 될 것이다.

DIPPA(3대 부매니저)[편집]

10월 14일 실시한 부매니저 선거에서 당선되어 위임되었다. 부가내용 추가바람.

기타[편집]

영탈자, 빌런[편집]

  1. 현재는 등급표가 자연스럽게 폐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