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타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볼타

Volta01normal.png

캐릭터 정보
영문명: Volta
이명/별명/칭호 등: 블리츠만(Blitzmann)
본명: 알레산드로
신장: 186 ㎝
체중: 83 ㎏
종족: 인간
국적: 이탈리아
세부 정보
능력 유형: 전압(Voltage)

개요

언제부턴가 자신을 볼타(Volta)라 지칭하면서 나타난 인물이다. BASE와 같이 세계의 치안을 지키고는 있지만 정작 베이스 소속은 아니다.

특징

성향

꽤나 자유로운 성향이다. 하지만 자유롭다고 해서 빌런은 아니고 적당히 협력하여 평화 유지하는 쪽이다.
기준은 있지만 빡세게 잡지는 않고 많이 널널하다고 생각하면 편할 것이다.

기타

캐릭터 관계

  • 베이스 전체 - 소속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다소 우호적이다. 하지만 몇몇 고압적인 높으신 분들은 꺼린다.

스펙

무력의 강함

존나쌔다. 인간 캐릭터 기준으로 상위권에 속한다. 점프 한번으로 앵간한 고층건물 사이를 날라댕기는 각력을 가지고 있고 펀치는 불곰을 상회할 때도 있다. 순간이지만 총알 세례를 몇초간 자력으로 쳐낼 수도 있다.
이러한 힘으로 웬만한 사이킥 활성화가 된 능력자들을 몇 초만에 제압이 가능하다. BASE 기준 최상위 정예병력 평균에 드는 수준이지만 본인은 들어가지 않고 있다.

능력 자체의 강함

Voltaimator.png

전압(Voltage)[1] 능력이다. 전류가 아니다.
그냥 공격하는 방식은 정전기라고 이해하면 편하다. 정전기 발싸발싸. 이걸 지속적으로 해서 상대를 당황시킨다.

하이퍼(Hyper) 유무

패시브다. 하이퍼 상태로만 나타나는 특유의 흰색에 빛나고 위로 솟은 머리와 초감각이 능력 쓸때마다 나온다.

행적

본 세계관

SIU

여담

5월 20일 세계 측정의 날을 기념해 만든 단위 캐릭터다. 원소 캐릭터처럼 엄천난 그런게 아니라 그냥 종족 자체는 인간이다.

창작 가이드

다른 전기류 캐릭터들처럼 절대로 손에서 체인라이트닝 이런거 나가는 부류는 아니다. 그러니 괜한 화려한 전기 이펙트 안넣어줘도 된다.

관련 문서들

  1. 전기장 안에서 전하가 갖는 전위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