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틀:강경파의견

불건전.png 불건전하다!
이 문서는 불건전한 것, 또는 관련되거나 연상시키는 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런 데 내성이 없으시다 혹은 보기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선넘죠.png 선 넘죠?
이 문서는 선을 넘는 행위 또는 사람을 다룹니다. 따라하지 마세요!!!
아래화살표23489324.png 이미 떡락한 문서입니다.
이 틀은 다시는 날아오를 일이 없는 대상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쿼노귺.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망했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망해 버렸으니 희망을 가지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망폭갤.jpg

틀:쌤통 "그 풍선껌"

궈노규의 악명에 가려진 숨은 빌런

야짤+도용+분쟁 트레블 달성한 대 빌런

권오규를 이을 야짤빌런 새끼다.

이새끼의 별명으로는 풍선껌, 와우껌, 감탄사, 차이쓰엉빈 등이 있다.

연재작[편집]

영탈돌파 더렌와간[편집]

거대로봇들이 나오는 만화이다. 비록 와우새끼는 좆병신일지언정 로봇 리그 자체는 봐줄만했다. 근데 만든새끼가 씹새끼라 ㅗ

만행[편집]

오니에게 욕하기[편집]

웹툰 그림을 자기가 그린거라며 도용하던 상어냥을 혼내던 오니에게 분쟁충이라며 욕을 한 적이 있었다.

정작 분쟁충은 와우 본인이였으면서...

강약약강[편집]

제이콥 위키같은 애들한테만 지랄하고 네임드에겐 "형님형님 이야!" 를 시전하는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전형적인 마포갤 YE상이다.

YE애들은 적어도 근본이라도 있었지 이새끼는 PSG급 무근본이라는게 차이점이다. 사실 YE의 그것도 근본이라 쳐주긴 애매하지만..

여담으로 마포갤 하인리히 쿠데타때 제일 마포갤러스러운 와우가 하인리히 편을 들고 마포갤을 깠다는게 아이러니하다.

그아없 톡방 야짤폭동[편집]

와박4.png 와박3.png 와박2.png 와박1.png

시간대로는 맨 왼쪽에서 맨 오른쪽 순서이다.

새벽 1시 이전에도 야짤 얘기를 한 것이 있었지만 핵심적인 것만 박제를 해와서 짤렸다.

딱 봐도 단순히 지나가는 섹드립도 아니고 다른사람이 불쾌할 정도로 장시간동안 해당 이야기를 끌었으며, 네모야짤이나 성인 사이트 주소 등을 한개도 아니고 여러개 씩이나 올렸다.

중요한건 저 야짤들의 중심은 권오규의 캐릭터였던 샌디였고, 와규피셜에 따르면 그새끼가 샌디의 자궁 리그까지 만들었다고 했다.

더군다나 관련없는 사람의 새싹 의인화 리그, 남자 리그(맨 왼쪽)까지 손을 댔다. 참고로 이거 이전에도 티모티쿤이라는 사람 가지고 이상한 촉수 야짤 만들었다.

마유센 1차 영탈[편집]

마유센에서 릴툰을 미루고 개지랄하다가 사람들에게 욕을 처먹자 "오냐 씨벌 내가 다 잘못했넹7" 라는 말을 남기고 영탈당했다.

영탈캠프 드립[편집]

1차영탈 이후에는 블계에서 영탈캠프 드립치면서 영탈이 자랑인줄 아는 태도를 보였다. 영탈 당해놓고선 영탈당한 새끼들 자캐 모아놓은 다음에 영탈캠프니 뭐시기 만들었는데 걍 병신같고 월클인척 하는거 존나 역겨웠다.

파리채로 존나 쳐 맞아서 와플이 되어야 했다.

현둘기 리그 도용 설[편집]

현둘기의 리그를 도용하였다고 한다. 다만 이것은 본인이 만든 새싹 리메이크 체형을 그대로 가져다 쓴 것이라 판명났다.

새싹 리메이크의 체형이 황태 리그와 매우 비슷했지만 사실 별개였던 것으로 넘어갔다.

마유센 2차영탈[편집]

스다이의 특별사면으로 마유센에 복귀한 와우는 초반에는 잘 지내다가 궈노규와 함께 야짤 게이트를 터트리고 영탈당했다.

이래서 특사같은거 절대 시켜주면 안되고 그냥 혁정희식 성능좋은 공포정치로 밀고가야한다. 물론 공포정치는 드립인거 알지..?

영탈 이후[편집]

티모티쿤 작품팀 합류 논란[편집]

티모티쿤의 작품팀에 합류했다가 욕을 오지게 쳐먹었고 와우를 감싸준 티모티쿤도 함께 욕을 쳐먹었다. 참고1

로치가 오니와 얘기하면서 슬쩍 떠보기로 했는데 그 과정에서 자신은 이멭계를 손절했다는 등 본인이 지랄하다 영탈당했으면서 자기가 손절한것처럼 당당하게 말했다. 그리고 티쿤패밀리 친구들과 함께 코코로치의 뒷담을 까다가 들켰다. 마치 화장실에서 일진 뒷담 까는거 변기칸에서 일진이 듣고있는 상황과 흡사하다. 참고2

결국 와우랑 엮이고 세컨더리 보이콧을 당한 뒤 뒷담으로 영혼까지 가루가 되도록 까인 티모티쿤은 그냥 와우를 손절했다고.

트레블 달성[편집]

야짤+분쟁+도용 트레블을 달성한 무리뉴급 씹 명ㅡ장이시다는 지랄이고

궈노규도 못해낸 이멭계 병크 트레블을 달성한 유일한 인물이다. 궈노규는 적어도 도용은 안했는데 이새끼는 도용까지 쳐 했다. 물론 오규가 와우에 비해서 좋은 사람이란 건 아니고, 그만큼 좆같은 새끼라는 뜻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궈노규는 사실 도용 대신 여자문제를 일으켜서 분쟁+야짤+여자문제 트레블을 달성하였다. ㄴ 이제 그림불펌도 해서 4관왕 달성이다

기타[편집]

그의 성향이 의심되는 댓글[편집]

어떤 씹덕 좆목 유머블로그에서 사람이 교통사고 나는 짤에 제발 혼자 죽으라는 등 별 병신같은 소리를 다 했다. 남에게 피해주지말고 그냥 혼자만 곱게 죽으라는 의도였겠지만 애초에 사람이 부상당했는데 그런 말 하는 자체가 개 병신같은 소리다. 12월에 와우를 찾아가는 사람은 와우에게 부상을 입히고 제발 혼자 뒤지라고 해주자.

역시 끼리끼리 논다더니 옛말 틀린거 하나도 없다.

근황[편집]

질럿대장의 최후통첩을 보고 조용해진것 같다. 슨펙딱 꼴 날까봐 조용해진듯 하다. 그래봤자 어차피 2번째 타겟이 되어버려서 되돌릴 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