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마유센 위키

개요

하이량.png 이 문서는 작은 것에 대해 다룹니다.
너무 작아서 실수로 밟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HiRyangred.png

묶은 에메랄드색 머리에 푸른 눈을 한 캐릭터이다. 머리카락보다 눈이 좀 더 파란색에 가깝다. 키는 157cm이며 주 무기로는 부메랑 형식의 디스크를 사용한다.

무기

한 손에는 하얀 디스크, 다른 손에는 검은 디스크를 들고 있다. 원래는 용도가 존재하지만 딱히 의미를 두고 연출하진 않는 듯 하다.

의문점

대체 하이량은 무슨 캐릭터인가?

정확하게 알려진 공식 성격이나 정보는 없다. 그러나 유독 타인의 만화에서 뒤틀린 모습으로 자주 나오는 캐릭터이고 그 임팩트가 큰 편이다.

  • 레기단편: 뒤에서 어두운 짓들을 많이 하는 캐릭터로 묘사된다. 예를 들면 특유의 썩은 미소를 지으며 누군가를 제거할 계획을 세우는 걸 한다. 대략 '후... 어쩔 수 없이 죽여야겠어...' 같은 느낌이다.
  • 마유센 릴레이툰: 최종화에서 프로메테우스와 만났다. 왜 만났다는 사실만으로 뒤틀렸다고 얘기하는 것인지는 직접 보는 것을 추천한다.
  • 네타르칸 컵: 부패한 낙하산 경찰이자 경장으로, 슈퍼피쉬와 함께 코드네임 59의 체포를 맡는다. 이후 59에게 뇌물을 받고 풀어주기로 약속하지만 그것 또한 구라였다. 또한 업무를 째고 축구 경기를 보러 간 놀라운 인성을 가지고 있다.
  • 파랄로이드: 포션 상점의 주인으로 잠깐 등장한다. 술에 취해서 이상한 소리를 하는 손님에게 개소리 하지 말라며 이마에 포션병을 아주 세게 던져 맞춘다.
  • iMUM: 감정을 상징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게임' 에 자유롭게 출입하며 매우 다채롭고 소름끼치는 표정을 보여준다. 백문이 불여일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