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yeokpo

마유센 위키
(혁포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쿼노귺.PNG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망했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망해 버렸으니 희망을 가지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망폭갤.jpg
Baseline not interested white 48dp.png 차단된 사용자입니다.
이 사용자는 마유센 위키로부터 차단되었습니다.

마유센의 설립자이며 윾버지라고 불리기도 한다.

현재는 윾센에서 탈퇴하고 혁포엔터 디스코드에만 간간히 나타난다고 한다.

유튜브[편집]

19년 말에 유튜브를 시작할거라고 하며 멤버도 어느정도 모아뒀다고 한다.

자세한것은 혁포엔터테인먼트 참고.

호불호[편집]

좋아히는것[편집]

  • 리버풀: 고2때부터 팬이였으며 살라와 반다이크를 제일 좋아한다.
  • FC서울: 국축도 보는데 주멘과 고요한을 좋아한다.
  • 박주영: 런던 올림픽때 일본을 상대로 군대안가 드리블 골을 넣은걸 보고 팬이 되었으며 2014 월드컵때 삽질한걸 보고 밥줘영이라 놀리며 손절하였으나, 돌틸리케때 마땅한 스트라이커가 없는걸 보고 다시 팬이 되었고 2018 월드컵에서 김신욱이 대삽질을 하는걸 보고 주멘만한 사람은 없다는걸 깨달았다. 주ㅡ멘.
  • 울산큰고래(현 동네형 박성주): 혁포가 인방을 꿈꾸게 된 가장 큰 계기가 바로 이사람이며 지금도 즐겨보고 있다고 한다.

한때 울큰고가 분쟁사건에 휘말렸을때는 많이 욕했으나 그만큼 좋아했기에 그랬던것 같고 지금은 애증의 관계인것 같다.

  • 보물창고: 샷건 팝콘과 키보드 햝기 리액션을 보고 팬이 되었다고 한다.
  • 게임: GTA5, 오버워치, 피파온라인, 배틀그라운드

싫어하는것[편집]

  • 이환, 로이조: 근본없는놈들 망해서 쌤통이다. 특히 로이조는 패딩입고 입김불며 방송하던 거지시절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액숀빔
  • 맨유: 박지성, 에브라, 긱스 등등 있던 시절엔 맨유 로고 박힌 지갑도 들고 다녔는데 태업바, 77ㅓ억 등이 있는 지금은 걍 맹구다. 유로파딱 ㅊㅊ
  • PSG: 근본이 없어서 맹구한테 마저도 졌다.
  • 와규랙건: 왜 싫어하는지는 다들 알것이다.
  • 근근웹: 남들한텐 선비질 하면서 정작 본인들 진짜 행동은 개백정 망나니 급이여서 싫어한다.
  • 감스트: 성희롱 맹구 ㄲㅈ

이상형[편집]

일단 키가 혁포보다 작아야하며 송하나같이 게임 같이해주고 얼굴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 근데 혁포 와꾸가 오규 다음으로 터져서 힘들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