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SERT

마유센 위키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Thedesert 1.png
제목 THE DESERT
작가 Kwon
장르 생존
회차/완결 여부 38 / O
연재 기간 2017~ 추가 바람
사용 프로그램 마인이메이터
첫 화 (링크) 1화

개요[편집]

이멭러 Kwon이 제작한 스카이블럭에서 살아남는 법의 후속작 만화이다. 중간에 두 번이나 불건전한 장면이 나와 작가 자체의 불건전한 논란 때문에 까이는 작품이 되었다.

로치피셜) 내가 말린게 그정도다 21구역 샌디강간 그거원래 피자가 여따가 넣으려다가 내가 존나 말려서 겨우 그만둠 근데시발 그걸 21구역에 또..

로치피셜2) 내가 스토리 쥰내많이 도와줬다 ㅇㅈ? ㅇㅇㅈ

세계관[편집]

1.100.1 버전의 마인크래프트 세계로, 모든 월드가 사막화되었으며 총이 등장한다. 동물은 토끼밖에 남지 않게 되었지만 마유서르에서 라마가 있기에 완전히 멸종한건 아닌 듯. 전체적으로 구 마유센 세계관을 차용했다.

등장인물[편집]

  • 샌디: 전작 스블살에서의 제시의 희생으로 샌디가 다시 살아났으며 제이콥에게 두번이나 성희롱을 당하기도 했다. 두번째 추행을 당할땐 제이콥에게 임신빔을 맞을뻔했다. 어째 이번작에서는 취급이 영 좋지 않다. 여러 험한 꼴을 당한다.
  • 르센: 샌디와 함께 사막을 탐험하며 샌디를 성희롱한 제이콥 위키를 뚜까 패줬다. 그리고 제이콥에게서 뺏은 총을 선인장에 쐈다가 선인장 괴물을 깨우기도 했다. 더블배럴샷건을 쏘았음에도 반동이 전혀 없으며, 펀치 몇방으로 적을 기절시키는 걸 보아 힘이 겁나 센 걸로 추정.
  • 제이콥: 르센을 인질로 잡으면서 샌디에게 윗옷을 벗으라고 협박하며 성희롱을 했다가 르센한테 쳐맞고 총까지 빼앗긴 말더듬이 바보다. 최근 편에서 샌디의 뒷통수를 친 다음 기절한 사이에 가슴을 만지고 강간하려고 했으나 미친년에게 살해당한다.
  • HJBlue: 선인장 괴물에게 쫒기던 르센 일행을 구해줬다. 소총을 다룰줄 안다.
  • SDIE: 스다이다. 은신처를 지키는 아죠시 역할이다. 제이콥과 미친년에게 옷을 빼앗긴 샌디에게 새 옷을 만들어주었다.
  • 이나인: 현의 캐릭터 중 하나. 야곱에게 도끼를 던져 살해한 다음 샌디를 추행하려 했다가 샌디가 던진 모래를 맞은 사이 샌디를 놓쳐버렸다. 이후 뉴 마유서르에 부하들을 데리고 와서 깽판을 친다. 밴딧 집단 2개중 한 분파의 수장이며, 자클린파의 배신에 의해서 마을내에 있던 분파는 전멸로 추정된다.
  • 이나인파 밴딧: 죄수들을 재미로 괴롭히는 다소 거친 밴딧들. 노란색 옷을 입고있으며 소수정예로 추정된다.
  • 자클린: 뉴 마유서르에 부하들을 데리고 와서 깽판을 친 밴딧들 중 한명. 밴딧 집단 2개중 한 분파의 수장이며, 대부분이 자신의 분파라는 점을 이용해 이나인파를 마을 내에서 족쳐버렸다.
  • 자클린파 밴딧: 파란 옷을 입고있으며 물량으로 상대하는것으로 추정.
  • 코코로치: 뉴 마유서르의 촌장으로 르센 일행에게 일자리를 소개시켜준다. 뭔가 얄미우면서 귀엽게 생겼다.
  • 황태: 옛 사막 제국의 기사 출신으로 근육질에 총알이 통하지 않는 말린 황태다. 미친년의 부하 서너명을 단칼에 처치하는 괴력을 보여준다. 샌디를 섬기고 있으며 샌디가 사막 제국 황족의 첫번째 여왕이라는 떡밥이 있으나 결국 이건 뭐였는지 끝까지 맥거핀으로 남아버렸다.

등장 몹[편집]

등장하는 몹이다. 허스크와 같이 기존에 나오던 몹도 있지만 선인장 계열의 몹들이 많이 나온다.

  • 허스크: 낮이 되어도 타지 않는 좀비다. 마인크래프트 기존에 있으나 어느정도의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할 줄 아는 말은 '고기다' 정도 밖에 없다.
  • 선인장 괴물: 평소엔 선인장인 척 하다가 누군가 건들면 살아 움직여서 쫒아온다. 선인장 괴물 대가리 위에 달린 선인장은 2칸이다.
  • 선인장 감염자: 온 몸에 선인장이 붙은 채 떠도는 감염된 플레이어다. 마포가르 시티의 시민증을 지닌 감염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마포가르 시티와 무언가 관련이 있는듯 했고, 사실로 밝혀졌다.
  • 감염된 마포가르 군인: 선인장에 감염된 마포가르 최정예 군인 출신들이며 군복과 방탄복을 입고있고 총을 쏠수 있다. 오히려 난사를 하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 거대 선인장: 마포가르 중심에 있던 거대 선인장. 사막 전역을 선인장으로 감염시킨 원인이다. 이 거대 선인장은 선인장 포자를 뿌리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 선인장 포자는 양성과 악성, 총 2가지로 분류된다. 양성 포자는 유기체(작중에서는 고기로 실험)에게 붙기만 하고 끝나 떼어내기만 하면 되지만, 악성 포자는 완전히 유기체에 달라붙어 아예 선인장화를 시켜버린다.

등장 지역[편집]

만화에 등장하는 지역들이다.

  • 사막: 그냥 끝없이 펼쳐진 사막이다. 허스크와 선인장 괴물, 약탈자 플레이어들이 돌아다닌다.
  • NPC 마을: 징징이를 닮은 주민들이 사는 사막 마을이다. 주인공 일행은 이 마을에서 용병 역할을 하며 자원을 제공받고 있다.
  • 마포가르 시티: Malphogallic City. 선인장에 감염된 사람이 지니고 있던 종이에 써있던 도시 이름이다. 한때 번영했던 예술의 도시였으나 몰락하였다고 한다. 이 마을에는 거대 선인장이 살고 있었으며 그 거대 선인장때문에 세계가 사막화 된것이였다. 이후 뉴 마유서르 사람들과 자클린파 밴딧이 함께 가서 거대 선인장을 족치고 오버월드의 환경을 되돌린다.
  • 뉴 마유서르: 강이 흐르는 유일한 도시이며 성벽 안에는 농장과 토끼, 라마 목장이 있다. 주인공 일행이 마포가르 시티에 갈때 타고 갈 라마를 얻기 위해 이곳에서 일을 한다. 이후 미친년이 자신의 부하들을 데리고 와서 쑥대밭으로 만든다.
  • 밴딧 점거 마을: 밴딧이 점거한 마을. 2개의 분파로 나누어진 밴딧들이 있다.
  • 구 마유센: 구 윾-센 청사 건물이다. 하인리히가 있다.